이렇게 하면 통신사 멤버십 할인 쉽게 받을수 있다.

비싼 통신사 요금제 사용하면서 통신사 혜택은 다 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통신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을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편의점 많이 이용하시죠? 편의점에서 통신사 멤버십 할인받고 계신가요??? 저는 LG U+ 를 사용 중이라 GS25에서는 꼭 LG U+ 멤버십 할인을 사용해요.

 

통신사 멤버십으로 편의점에서 할인받기

요즘 알뜰폰을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늘었지만, 아직까지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용하는 통신사는 대표 3사인 SK텔레콤, KT, LG U+ 라 할 수 있을 거예요.

 

이들 3사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손쉽게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은 편의점에서 할인받는 거예요.

 

LG U+ GS25 할인

혜택 : 5% 할인 / VIP 10% 할인

제공 횟수 : 1일 1회

  • 일 최대 10,000원까지 할인 가능
  • 월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 가능

 

KT GS25 할인

혜택 : 1천 원 이상 50원 할인 / VIP 1천 원 이상 100원 할인

제공 횟수 : 1일 1회

  • 이용금액 20만 원 한도

 

KT E-MART 24 할인

혜택 : 1천 원 이상 50원 할인 / VIP 1천 원이상 100원 할인

제공 횟수 : 1일 1회

 

SK CU 할인

혜택 천원당 50원 할인 / VIP&GOLD 천원 당 100원 할인

 

SK 7-ELEVEN 할인

혜택 천원당 50원 할인 / VIP&GOLD 천원 당 100원 할인

제공 횟수 : 1일 1회

  • 최대 2만 원 할인/적립

 

통신사 멤버십 삼성 페이에 등록하고 사용하기

삼성 페이에 멤버십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삼성페이는 신용카드/체크카드, 지역화폐카드 뿐만 아니라 은행 입출금 통장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해서 각종 다양한 멤버십 카드도 등록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삼성페이에 통신사 멤버십 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편의점에서 계산할 때 엄청 편하게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통신사 멤버십 카드 등록방법

통신사 멤버십 카드뿐 아니라 현금영수증 카드 등 다양한 제휴사 멤버십 카드를 등록할 수 있어요. 여기서는 통신사 멤버십 카드를 등록해 볼게요.

 

삼성 페이 실행하고 멤버십이나 우측에 메뉴를 누르고 멤버십을 눌러주세요.

 

 

기존 것을 그대로 불러오거나 추천 목록에서 선택도 가능해요. 직접 번호 입력을 통해 바코드를 생성하실 수도 있어요. 추천 리스트에서 선택하시는 것은 따로 가입을 하시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본인 가입해둔 것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멤버십 직접 추가하기를 눌러 멤버십 이름을 정해주고 카드 번호를 적어주면 끝이에요. 정말 쉽죠?? 멤버십 들어가서 바코드를 캡처하고갤러리에서 바코드 가져오기를 사용하면 멤버십 카드 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 주니 번호를 외우거나 따로 적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등록할 수도 있어요.

 

삼성 페이 결제 전 멤버십 사용하기

이제 편의점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하시기 전에 먼저, 통신사 멤버십 카드를 눌러 바코드를 보여주시고 결제하면 편하게 할인받을 수 있어요.

 

 

꿀팁 하나 더!!!

가족이나 지인 중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지만, 편의점에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잘 사용하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그럴 땐 지인의 통신사 멤버십 카드 번호를 또 추가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통신사 멤버십 편의점 할인은 하루 한 번밖에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편의점 이용하지 않는 분이 있다면 그분의 멤버십 카드 번호를 추가해놓고 사용하세요. 또는, 가족/지인이 다른 통신사의 멤버십 카드가 있다면?? 그것도 넣어두고 사용하면 SK는 CU에서 LG는 GS25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럼 모두 슬기로운 짠테크로 슬기로운 소비생활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