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게임하며 돈을 벌 수 있는 플레이타임(PlayTime) 앱 소개

PlayTime은 게임을 즐기는 동안 현금을 벌 수 있는 흥미로운 앱입니다. 이 앱은 2022년 7월 8일에 출시되었으며, 5백만 다운로드 이상, 평점 4.3점으로 높은 평점을 자랑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이나 해피머니, 이마트 상품권등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이 리워드 앱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자랑합니다.

 

PlayTime 설치 및 가입 방법

 

  1. 앱 설치하기
    PLAYTIME - Earn Money Playing - Apps on Google Play 링크를 터치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2. 간단한 가입 과정
    앱 설치 후 동의를 클릭하고 성별을 선택한 후에 나이를 입력하여 간단한 가입을 완료합니다.
  3. 사용 정보 접근 허용 하기
    게임을 즐기며 코인을 모으려면 사용 정보 접근을 허용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VPN 사용에 유의하세요

PlayTime을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중 하나는 VPN 사용에 대한 것입니다. 해외 리워드 앱은 VPN을 사용할 경우 정책 위반이라는 이유로 상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 중이라면 반드시 끄고 이용하여야 합니다.

 

적립금 모으기

이제 PlayTime 앱 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합니다. 설치한 게임마다 보너스 도전 과제별로 리워드를 지급합니다. 직접 플레이해 보고 재밌는 게임은 계속 플레이하면서 보너스 도전 과제를 완수해서 추가 리워드를 받으세요. 재미없는 게임은 보상이 큰 도전 과제 정도만 수행하면 됩니다. 슬슬 즐기면서 리워드 획득하세요. 나에게 맞는 게임은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플레이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가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모으기 팁!

보너스 도전 과제 중 인게임 내 상품 구매(현질) 시 대량의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과제가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결제 금액보다 더 많은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한다면, 결제해서 더 많은 보너스를 획득하세요.

 

  • 예) Domino Dreams 인앱 최소 1회 결제 시 4000원 상당 포인트 제공, 게임 내 최소 결제 금액 2700원

 

저는 모아둔 구글 플레이 포인트가 있어서 80포인트로 Domino Dreams 1,000원 할인 쿠폰으로 사용해서 1,700원 결제했더니 60800포인트(15,000원 상당)가 적립되었네요. 깜놀😲 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하니 16000포인트, 44800포인트 두 번 적립되었네요.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결제가 2번 된 건가 추측해 봅니다. 개이득!! 

 

앱을 더 진행해 보니 2/50에서 2는 결제 횟수가 아니고 금액을 나타내는 거였네요. 2는 2달러인데 잘못 표기된듯합니다.

 

 

코인 사용하기

PlayTime에서 모은 코인은 페이팔, 비자, 해피 머니, 이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형태의 현금이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페이팔 계정이 있다면, 페이팔로 현금화해도 괜찮아 보입니다. 저는 주로 해피머니로 교환해서 다시 네이버페이로 교환해서 이용합니다. 또는 이마트 상품권도 괜찮아 보이네요.

 

 

  • 2천 포인트 이상 사용할 경우 4포인트=1원의 가치가 있는 걸로 보입니다. 

 

해피머니에서 만원 해피머니를 선택하고 이메일 주소를 넣고 한 번 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24시간 이내 코드가 발송됩니다. 저는 10분도 안 돼서 코드가 왔네요. 코드 사용을 누르고 사용(교환) 버튼을 누르세요.

 

 

해피머니에 등록 가능한 코드가 나옵니다. 쿠폰 번호를 해피머니 앱이나 사이트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총평

케바케이겠지만, 생각보다 재밌는 게임도 다수 있어 계속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Domino Dreams 게임에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으고 하고 있네요. 여러분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게임이 있다면, 재밌게 즐기면서 포인트도 모아서 상품권으로 교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