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6월 이벤트 소식과 친구 추천인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만원 상당 PCI 리워드

페이코인에서는 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그럼 2022년 6월에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과 다양항 가맹점 할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고 페이코인 리워드(채굴) 받는 방법에 대해서도 공유해 볼게요.

 

6월 추천인 이벤트 참여하시면 최대 3만 5천 원 상당의 PCI를 리워드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아래 페이코인 6월 리워드코드를 사용하세요.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6월 ▶

페이코인 가입 링크(2 PCI 지급) ▶️ 페이코인 2PCI 무료받고 시작하기

 

그럼, 페이코인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고 페이코인 6월 이벤트 내용과 함께 페이코인 리워드 받는 방법과 추천인 리워드 내용도 한번 알아볼게요.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배경

페이코인은 통합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다날의 자회사인 다날핀테크에서 진행 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기존 결제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비효율적인 결제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기술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통해 지불 구조를 단순화합니다. 즉, 중간 참여자의 수를 줄여 비용을 절감합니다. 이를 위해 하이퍼레저 패브릭을 사용하고 Paycoin(PCI)이라는 토큰을 발행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혜택

이렇게 절감한 비용을 다양한 할인 및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할인/페이백 이벤트 예시 (진행중인 이벤트는 페이코인 앱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

 

페이코인 친구 추천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
페이코인 앱 메인 'PCI충전' - 친구 추천 클릭
친구에게 추천 링크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하면 끝!

 

페이코인 신규 가입 시 추천인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2PCI를 받을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자동으로 추천인 리워드 코드가 입력됩니다.

 

페이코인 가입하고 2PCI 받기

 

 

[PCI 리워드 지급 안내]

  • 친구 추천 완료 시마다, 추천인 2PCI & 신규 가입자 2 PCI리워드 즉시 자동 지급 (기본 혜택)
  • 이벤트 기간 내 최종적으로 달성한 친구 추천 수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PCI추가 증정

(*친구 추천 완료 수에 따른 단계 별 리워드는 중복 지급되지 않습니다.) 

 

6월 친구추천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유의사항
*추가 PCI 리워드 지급일 : 7월 6일
*내가 보낸 추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신규가입 시, 내 리워드 코드가 가입 단계에서 자동 입력됩니다.
*링크 없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추천인의 리워드코드가 입력되어야 리워드 PCI가 지급됩니다.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신규회원이 PCI지급일 전 탈퇴할 경우,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친구 추천 완료의 기준은 내 리워드 코드로 친구가 페이코인 앱 신규가입까지 완료한 경우입니다.
*만 19세 미만의 회원은 해당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획득 방법

페이코인 쇼핑
다양한 스페셜 상품을 구매하고 PCI 보상을 받으세요. 페이코인 앱 상단의 '쇼핑' 메뉴를 확인하세요!

 

페이 코인 게임즈
다양한 하이퍼레저 게임을 즐기고 코인을 보상받으세요! Paycoin을 가장 즐겁게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앱 상단의 "게임" 메뉴를 확인하세요!

 

페이 큐브
PayCube는 PayCoin으로 4,000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지급됩니다. Paycube는 PCI 보상을 무작위로 분배하며 최대 250개의 PCI 보상을 제공합니다. (FaCube에 대해 알아보기)

 

출석체크 룰렛
페이코인 앱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매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페이코인 앱 상단 메뉴의 '출석 확인'을 확인하세요!

페이코인 결제 방법

페이코인 앱 메인 화면에서 바코드를 스캔하여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6월 이벤트 내용

전국 5대 편의점 15% 할인

  • CU, GS25, 세븐일레븐(세븐일레븐), 이마트 24(이마트 24), 미니스톱
  • 한 달간 15% 할인 (1일 최대 3,000원)

 

1. 일부 특수매장의 경우 할인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타 결제수단과 복합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3. 결제 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핫트랙스] 최대 50% 할인

유의사항
*20% 및 50% 할인은 결제시점에 즉시 반영됩니다.
*20% 할인은 1일 1회 회당 5천 원 한도로 적용됩니다.
*50% 할인은 1일 1회 회당 1만 원 한도로 적용됩니다.
*결제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50% 할인은 매주 토요일/일요일에만 진행됩니다. (20%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
*서울대 및 전북대 교내서점의 경우 행사가 제외되며, 타 결제수단 복합결제 시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SONO] 20% 페이백

유의사항
*결제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페이백 되는 PCI 수량은 페이백 시점 PCI – KRW환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페이백은 7월 14일(목) 진행 예정입니다.
*본 이벤트는 숙박, 골프장, F&B에 적용됩니다.
*본 이벤트는 다른 할인쿠폰 및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최대 55% 할인

유의사항
*55% 할인은 결제시점에 즉시 반영됩니다.
*55% 할인은 1일 1회 한도로 적용됩니다.
*55% 할인은 동반 1인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결제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파크 이용권 구입 시 결제 금액만큼 PCI를 보유하고 계셔야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다른 할인쿠폰 및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GS THE FRESH, 매장에서 페이코인 결제 시

  • 한 달간 10% 즉시 할인 (1일 최대 3,000원)

 

카페

  • 달콤 커피, 이디야커피, 할리스커피, 셀렉토커피 매주 월요일 50% 페이백 (1일 5천 원 한도)
  • 달콤, 이디야, 할리스 상시 10% 페이백 1일 2천 원 한도
  • 셀렉토커피 상시 10% 할인 1일 2천원 한도

*페이백은 나중에 지정한 날짜에 할인 금액만큼 돌려주고 할인은 결제 시 즉시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디야, 할리스, 셀렉토커피 페이백 이벤트는 오프라인 결제에 적용. (온라인 결제 시 페이백 불가), 일부 특수매장의 경우 이벤트 적용이 제외될 수 있음.
*페이백 지급일: 2022년 7월 13일 (수) 일괄지급 예정.
*페이백 되는 PCI 수량은 페이백 지급 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결정.
*결제 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 수량은 변동될 수 있음

 

푸드

▶ 도미노피자(Domino's), 도미노 피자 앱/웹 결제

이 외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페이코인 앱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코인 앱 이벤트 내용 확인하기

 

페이코인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매일 룰렛 돌리고 PCI 무료받기!!

 

페이코인 개근상

무조건! 한 달 개근 시 한 달간 본인이 출석체크 이벤트로 당첨된 PCI의 2배 지급

 

페이코인 특별상

6월 출석체크 회원 특별상 랜덤 지급!

 

  • 1등(5명) : SK주유상품권 50만 원권
  • 2등(50명) : SK주유상품권 5만 원권
  • 3등(5000명) : PCI 5,000원 상당

 

 

페이코인 6월 모든 이벤트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