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덴 파이터즈2 플레이하기 Raiden Fighters 2 - Operation Hell Dive

Raiden Fighters 2: Operation Hell Dive(라이덴 파이터즈 2)는 Seibu Kaihatsu의 1997년 스크롤 슈팅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Raiden 스크롤 슈팅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의 스핀오프인 Raiden Fighters의 직접적인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 게임과 동일한 게임 메커니즘을 공유하면서 게임을 정의한 개념을 확장합니다. 그다음은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인 Raiden Fighters Jet입니다.

 

Raiden Fighters 2는 슛뎀업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간단한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발사 버튼은 플레이어의 무기를 발사합니다. 폭탄 버튼은 대미지를 입히고 넓은 지역에 대한 적의 공격을 취소하는 특수 공격을 방출합니다. Raiden Fighters 2에 도입된 새로운 기능은 2인용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공격입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근접하여 차지 공격을 사용하면 하이브리드 공격이 활성화되어 공격하는 동안 두 플레이어가 모두 무적 상태가 됩니다. 메달은 첫 번째 게임보다 더 자주 나타나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제공합니다.

 

출처. Wikipedia

 

 

게임 플레이

 

 

코인 Shift

시작 Enter

방향키 우측 방향키

버튼 Z, X, A,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