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온라인 모바일 업데이트 및 설치 오류 해결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피파 온라인 4 설치 안될때

FIFA ONLINE 4

피파 온라인 4 모바일 게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 및 설치 시 '이 앱은 기기와 더 이상 호환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개발자에게 문의하세요.' 이와 같은 문구가 뜨며, 설치가 안될 때 해결 방법입니다.

 

피파 온라인 4 M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류

 

7월에 이 많은 혜택 놓치실 건가요?? 페이코인 7월 이벤트 및 친구 추천 리워드 내용 정리

 

페이코인 7월 이벤트 및 친구 추천 리워드 내용 정리

국내 5대 편의점에서 항시 15% 할인받을 수 있는 페이코인 알고 계시나요? 페인 코인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시 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

newsisf.tistory.com

 

원스토어에서 피파 온라인 4 M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오류로 피파 온라인 4 모바일 앱이 설치 되지 않는다면 원스토어에서 설치하면 됩니다.

 

원스토어는 '원스토어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국내 3사 통합 앱스토어입니다.

 

원스토어 앱은 국내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되는 모든 단말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단, 자급제 단말기나 외산폰, 태블릿 등 WIFI 단말기의 경우 APK를 별도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 설치 방법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는 자급제 폰이라면, 원스토어 앱을 설치하신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원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앱 다운로드 링크이므로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 원스토어 앱 설치 (모바일 전용)

 

먼저, 위 링크를 클릭하여 원스토어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원스토어 다운로드

다음으로 원스토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유해한 파일일 수 도 있음이라고 뜨면 무시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원스토어 앱 apk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apk파일을 실행하여 앱 설치를 시작합니다.

 

아래와 같이 보안상의 이유로 이 소스의 알 수 없는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안내가 나오면 설정을 눌러 허용으로 변경해 주세요.

원스토어 앱 다운로드 안내원스토어 앱 다운로드 안내

설정 변경 후 뒤로가기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원스토어 설치 안내가 나옵니다. 설치를 시작하세요.

 

휴대전화 환경 설정 방법이 궁금하면 아래 더보기

 

원스토어 설치하고 FIFA ONLINE 4 M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원스토어 피파 온라인 4 M 다운로드

 

이제 정상적으로 피파 온라인 4 모바일을 재밌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