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가입, 혜택 안내 및 카드 번호 변경 방법

고유가 시대에 기름 넣고 보너스 포인트 적립하셔야죠

하루가 다르게 기름값이 오르고 있네요.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주유하고 보너스 포인트라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현대오일뱅크를 주로 이용하면서, 그동안 귀찮아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를 적립하지 않았는데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포인트 쌓아 보려 합니다.

 

주유소 비치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주유소 비치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는 네이버 페이로도 전환이 가능하니 차곡차곡 쌓아두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7월에 이 많은 혜택 놓치실 건가요?? 페이코인 7월 이벤트 및 친구 추천 리워드 내용 정리

 

페이코인 7월 이벤트 및 친구 추천 리워드 내용 정리

국내 5대 편의점에서 항시 15% 할인받을 수 있는 페이코인 알고 계시나요? 페인 코인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시 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

newsisf.tistory.com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혜택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적립과 혜택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보너스카드니 가입비, 연회비 일체 없고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서 현대오일뱅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카드입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혜택

  • 가입비/ 연회비 무료
  • 주유량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리터당 3포인트 / LPG는 리터당 4포인트)
  • 주유량은 전주(前週) 전국 휘발유 평균 가격 기준으로 환산되며, 화물전용 보너스카드, 제휴 보너스카드 등의 경우는 별도 적립 기준을 적용.(당사 정책에 따라 고시가 적용일이 변동될 수 있음.)
  •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는 전국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와 충전소, 제휴처, 보너스카드웹사이트의 포인트 몰과 모바일 쿠폰몰 등에서 사용 가능.(단, 법인전용 보너스카드는 온라인 포인트 사용이 제한.)
  • 보너스카드 고객은 현대오일뱅크가 시행하는 다양한 행사 또는 이벤트에 참여.
  • 현금영수증카드로 사용 가능.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가입 하기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 방문하면 주유기에 보너스카드가 항시 비치되 있습니다. 기름 넣고 보너스 카드 챙겨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됩니다.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가입하러 가기

 

위 링크로 접속하여 신규 가입/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카드 등록 페이지가 나오면 실물 카드에 적힌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가입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등록

 

현대오일뱅크 가입 방법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번호 변경 방법

예전에 가입해놓고 새로 보너스 카드를 발급했다면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새로 발급받은 보너스카드 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번호 변경하러 가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등록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등록 완료

새로 발급한 보너스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을 완료하세요.

 

현대오일 보너스 포인트 안내

주유/세차 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이용대금 결제하세요!

적용대상결제단위사용 한도
누적 포인트 1,000점 이상인 고객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 후 사용 가능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하기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신 경우 주유 또는 세차 시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
(결제단위 변경 2017.07.12)
[주유 및 세차] 1회 5만 포인트까지 사용횟수 및 시기 제한 없음
※ 일부 가맹점 제외
※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주유/세차 이용대금 결제 시, 해당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몰 구매! 포인트로 사은품을 신청하세요!
 
적립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다양한 사은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은품 재고량에 따라 일시적으로 최소 포인트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누적 포인트 1,000점 이상인 고객
  •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 비밀번호 등록’ 후 사용 가능
  • 포인트 결제 시 부족한 부분은 현금으로 복합 결제 가능
 
 
※법인 전용 보너스카드는 온라인 사은품 신청이 불가하고 고객센터 1588-5189를 통해 유선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제휴 쇼핑몰에서도 포인트로 결제하세요!
 
현대오일뱅크와 제휴된 온라인 포인트 사용처에서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과 복합 결제 가능)
 
일부 제휴처의 경우, 포인트 사용 한도가 설정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전용 보너스카드는 온라인 포인트 사용이 불가 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T: 1588-5189
 
전국에 있는 현대오일뱅크 제휴처에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할인 받으세요!
 
현대오일뱅크의 다양한 오프라인 제휴처에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로 사랑을 전하세요!
 
현대오일뱅크에서는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불우아동들에게 사랑을 전해주는 <포인트 기부>를 연중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100포인트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