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7월 가입 이벤트!! 가입 축하금 2만원 받으세요.

요즘 코인이면 코인, 주식이면 주식 동반 낙하 중이네요, 갑자기 노래 가사가~ 눈 딱 감고 낙~하~아. 각설하고, 요즘같이 불안한 코인 시장에 새로 뛰어들 용자님 계신가요?? 코인 특성상 시장의 변동성으로 코인 투자의 위험 부담이 크고 코인 가치의 불확실성에 있어 24시간 시장은 불안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용자님이라도 코인 투자를 하려면 이런 위험부담으로 인해 망설이게 되실텐데요. 이럴 땐, 소액으로 투자하시면서 시장 상황을 지켜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12월에 이 많은 혜택 놓치실 건가요?? 페이코인 12월 이벤트 및 친구 추천 리워드 내용 정리

 

 

페이코인(리워드 코드 : S9997CT) 3만원 받기, 2022년 12월 혜택 총정리

암호화폐가 단순한 투자가 아닌 화폐처럼 실생활에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에서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로, 가상통화를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사용된다

newsisf.tistory.com

 

신규 가입자라면 2만원 리워드 받으셔야죠

국내 빅 3 가상화폐 거래소중 한 곳인 코인원에서는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가상 자산 거래를 하려는 우리 코린이 분들에게 코인 거래 지원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가상화폐 투자를 이제 막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꽁돈 2만 원 받고 시작하셔야죠.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등이 있는데요, 각 거래소마다 장, 단점이 있고 UI도 다르니 본인에게 잘 맞는 거래소를 이용하세요.

 

코인원에서는 가입할 때 추천인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시면 가입 이벤트 보상으로 2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2만 원 리워드를 받을 수 없으니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서 신규회원 리워드 2만 원 받아 가세요.

가입 후 2만 원이상 첫거래 완료하면 보상으로 2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링크 ▶️ 코인원 신규 가입하고 2만원 받기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추천인 리워드 코드는 위 링크를 통해 가입 시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위 링크는 2022년 12월 추천 코드입니다.

코인원 2만원 리워드 참여 방법

'신규가입 후 2만원 이상 코인 거래하면 2만원 증정 이벤트'가 매월 상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매월 가입일 기준 해당 월 동안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하신 신규 유저분들께는 원화 (KRW) 20,000원을 리워드로 지급해드립니다!

리워드는 매월 초 일괄적으로 지급됩니다.

 

가입 시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 꼭! 확인하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가입 시 뜨는 수수료 리워드 꼭! 확인하세요.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은 0~20% 까지 추천인이 정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비율이 20%면 본인이 거래한 금액의 수수료를 20프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이 10%라면 본인 거래 금액의 수수료의 10프로만 돌려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 꼭! 제 리워드코드가 아니더라도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이 20%인 추천인에게 가입하세요.

 

코인원의 거래 수수료와 원화 출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Main 마켓 0.2%
  • Growth 마켓 0.1%
  • 원화 출금 수수료 1,000원(최소 출금액 5,000원)

 

2023년 2월 20% 리워드 추천인 링크 ▶️ 코인원 신규 가입하고 2만 원 받기

 

코인원 상시 이벤트

신규 가입 시 가입 축하금 2만 원 지급 이벤트와 같이 친구 초대 수 x 1만 원 리워드 행사 또한 상시 진행 중입니다.

 

 

코인원 가입 방법과 입/출금 방법 등

코인원 가입 방법과 입/출금 방법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코인원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자료를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상세 보기
코인원 원화 입금/출금 방법 보기
코인원 거래 방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