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8월 가입 이벤트!! 가입 축하금 2만원 받으세요.

코인에 투자하고 싶다면 소액으로 투자하여 시장 상황을 지켜보세요. 여기 코인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2만원 리워드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이 많은 혜택 놓치실 건가요?? 

페이코인(리워드 코드 : S9997CT) 3만원 받기, 2022년 12월 혜택 총정리

 

페이코인(리워드 코드 : S9997CT) 3만원 받기, 2022년 12월 혜택 총정리

암호화폐가 단순한 투자가 아닌 화폐처럼 실생활에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에서 운영하는 실생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로, 가상통화를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사용된다

newsisf.tistory.com

 

코인원 가입 축하금 2만원 받으세요!!

 

국내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에서는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가상자산 거래를 하고자 하는 우리 코린이분들에게 코인 거래 지원으로 2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로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등이 있습니다. 거래소마다 장단점이 있고 UI도 다르니 본인에게 맞는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인원에서는 가입 시 추천인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시면 가입 이벤트 리워드로 2만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시면 2만원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2만원 리워드를 받으세요. 회원가입 후 첫 2만원 이상 거래를 완료하시면 2만원을 리워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링크 ▶️ 코인원 2월 신규 가입하고 2만원 받기

 추천인 리워드 코드는 위 링크를 통해 가입 시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해당 월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야 가입 축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2만원 리워드 참여 방법

신규 가입 후 2만원 이상 거래하시면 2만원 증정 이벤트를 매월 항시 진행합니다. 회원가입한 월에 2만원 이상 원화 거래한 신규 유저에게는 원화 2만원 지급! 보상은 매월 초에 일괄 지급됩니다.

 

회원가입 시 반드시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가입 시 팝업되는 커미션 보상을 꼭! 확인해주십시오. 거래 수수료 보상 비율은 추천자가 0%에서 20%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상율이 20%인 경우 거래 수수료의 20%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보상율이 10%일 경우 거래 수수료의 10%만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히!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거래 수수료 보상율 20%로 추천인을 신청하세요.

 

 거래 수수료 20% 리워드 코드 확인하기

2월 코인원 리워드 코드 : BPFCMF0D

 

해당 월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야 가입 축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의 거래 수수료와 원화 출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Main 마켓 0.2%
  • Growth 마켓 0.1%
  • 원화 출금 수수료 1,000원(최소 출금액 5,000원)

 

 20% 리워드 추천인 링크 ▶️ 코인원 신규 가입하고 2만 원 받기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해당 월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야 가입 축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추천인 코드는 2023년 2월 코드입니다.

 

코인원 상시 이벤트

신규 가입 시 가입 축하금 2만 원 지급 이벤트와 같이 친구 초대 수 x 1만 원 리워드 행사 또한 상시 진행 중입니다.

 

코인원 가입 방법과 입/출금 방법 등

코인원 가입 방법과 입/출금 방법 등 궁금한 사항은 아래 코인원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자료를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상세 보기
 코인원 원화 입금/출금 방법 보기
 코인원 거래 방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