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무료 음료쿠폰 2장 100% 증정, 쭉 KB Pay 시대 이벤트 소식

스타벅스 무료 커피 쿠폰 100% 증정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려요. 'KB국민은행 스벅 지분 있는 거 아냐'할 정도로 감사하게도 6월에 스타벅스 쿠폰을 많이 뿌려주네요.

 

그럼, 어떤 이벤트인지 참여방법과 기간등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KB카드 있는분들은 100% 스타벅스 쿠폰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셔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세요.

 

다른 이벤트 살펴보기⬇️⬇️
▶️ 최대 3만원 상당 PCI 리워드 지급 이벤트, 페이코인
▶️ 6월 이벤트소식, 투썸 커피 쿠폰 100% 증정합니다

 

쭉 KB Pay 시대 이벤트

 

스타뱅킹 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스타뱅킹앱 내에서 KB페이로 3일 이상 결제(건별 1,000원 이상) 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 1매 무조건 주는 이벤트입니다.

 

천 원 이상 소액 결제로 하루 1건 3일간 총 3번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간 내 3번만 사용하고 스벅 기프티콘을 받아 가세요.

 

아래 참여 방법을 통해 이벤트 응모하기부터 하는거 잊지 마세요.

 

참여방법

KB스타뱅킹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카테고리 내 응모하기를 누른 뒤, 3일 이상 1,000원 이상 KB스타뱅킹을 통해 KB페이로 결제하면 끝!!

 


이벤트 기간 2022.6.1(수) ~ 6.30(목) 이고 이벤트 대상은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 또는 KB국민카드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입니다.

 

이벤트 카테고리는 스타뱅킹 앱 전체메뉴(우측 상단 삼선) ▶️ 생활/혜택 ▶️ 이벤트를 통해 들어갈 수 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고 아직 추가 이벤트가 더 남았으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KB스타뱅킹 KB Pay 첫 결제 고객이라면

KB스타뱅킹에서 KB페이 결제이력이 없는 분들은 또 스벅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별 1,000원 이상 한번만 결제해도 스벅 쿠폰 한 장 3일 이상 결제하면 또 한 장 증정합니다.

 

 

KB Pay 사용 방법

스타뱅킹 앱 로그인하고 좌측 상단의 KB Pay 아이콘을 누르세요.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고 현장 결제, 또는 PC 결제를 선택합니다.

 

 

바코드를 제시하면 현장결제 끝. PC결제는 결제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KB페이 첫 결제하는 분들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 총 3장 받을 수 있는 대박 혜자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