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2020년 8월(리워드코드: S9997CT) 이벤트 총정리

국내 5대 편의점에서 PayCoin을 상시 15%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페이코인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PayCoin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가입하고 무료 PayCoin을 받으십시오.

 

 

다양한 제휴 할인과 2022년 8월 페이코인 리워드(마이닝)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중 8월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최대 3만 PCI 금액을 리워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무료 페이코인(PCI)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Paycoin 2 PCI 받기

 

그럼 Paycoin에 대해 알아보고 8월에 어떤 가맹점이 할인 이벤트를 하는지 알아볼까요?

 

페이코인이란

 

배경

페이코인은 통합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다날의 자회사인 다날핀테크에서 진행 중인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기존 결제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비효율적인 결제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기술

페이코인은 블록체인을 통해 지불 구조를 단순화합니다. 즉, 중간 참여자의 수를 줄여 비용을 절감합니다. 이를 위해 하이퍼레저 패브릭을 사용하고 Paycoin(PCI)이라는 토큰을 발행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페이코인 8월 친구 추천 이벤트 내용

8월의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8월에도 친구 2명만 추천하면 1만원 상당의 PCI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4명을 추천하면 3만원 상당의 PCI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친구 추천에 대한 추천인과 새 가입자 모두 2개의 PCI를 제공합니다.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많은 PCI를 받아가세요. 아직 PayCoin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PCI 2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코인 가입하러 가기

 

친구 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

페이코인 앱 하단 우측 더보기(삼선)를 누르고 친구 추천에서 공유하기를 선택하여 친구에게 추천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하면 끝입니다.

 

PCI 리워드 지급은 친구추천 완료 시마다, 추천인 2PCI & 신규 가입자2 PCI 리워드 즉시 자동 지급 (기본 혜택)되며, 이벤트 기간 내 최종적으로 달성한 친구 추천 수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PCI 추가 증정합니다.

(*친구 추천 완료 수에 따른 단계 별 리워드는 중복 지급되지 않습니다.) 

 

8월 친구추천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유의사항
*추가 PCI 리워드 지급일 : 9월 7일(수)
*내가 보낸 추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신규가입 시, 내 리워드코드가 가입 단계에서 자동 입력됩니다.
*링크 없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추천인의 리워드코드가 입력되어야 리워드 PCI가 지급됩니다.
*추천인코드로 가입한 신규회원이 PCI지급일 전 탈퇴할 경우,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친구추천 완료의 기준은 내 리워드코드로 친구가 페이코인 앱 신규가입까지 완료한 경우입니다.
*만 19세 미만의 회원은 해당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맹점 8월 혜택 내용

 

8월 페이코인 모든 이벤트 내용

 

출처. 페이코인

 

코인원 8월 가입 이벤트!! 가입 축하금 2만원 받으세요.

 

코인원 8월 가입 이벤트!! 가입 축하금 2만원 받으세요.

코인에 투자하고 싶다면 소액으로 투자하여 시장 상황을 지켜보세요. 여기 코인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2만원 리워드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8월에 이 많은 혜택 놓치실

newsis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