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 팥인절미 1인빙수 후기, 50% 페이백 페이코인 이벤트 리워드 코드: S9997CT

국내 5대 편의점에서 PayCoin 결제 시 상시 15%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또한 페이코인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8월 이벤트 중에 페이코인과 함께 쿨~ 한 커피 타임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려요.

 

또한,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 하시면 최대 3만 PCI 금액을 리워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고 무료 페이코인 2 PCI를 받고 친구 추천해서 3만 원 상당 PCI도 받아 가세요.

 

아래 링크는 모바일 전용으로 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 Paycoin 2 PCI 받기

 

페이코인과 함께 쿨~ 한 커피 타임 이벤트

달콤, 이디야, 할리스커피, 셀렉토커피에서 매주 월요일에 오프라인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50% 페이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일 5천원 한도로 만원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9월 21일 페이코인으로 5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는 상시 10% 페이백(1일 2천 원 한도)도 같이 진행 중이니 참고하세요.

 

  1. 이디야/할리스/셀렉토커피 페이백 이벤트는 오프라인 결제에 적용됩니다. (온라인 결제 시 페이백 불가), 일부 특수매장의 경우 이벤트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페이백 한도: 매주 월요일 최대 5천 원, 그 외 최대 2천 원 한도
  3. 페이백 지급일: 2022년 9월 21일 (수) 일괄지급 예정
  4. 페이백 되는 PCI 수량은 페이백 지급 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5. 결제 시점 PCI-KRW 환율에 따라 PCI 결제 수량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모바일 전용으로 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 Paycoin 가입 하고 2PCI 받기

 

이디야 팥인절미 1인 빙수 페이코인 결제 후기

날씨가 덥고 습한 요즘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땡기네요. 마침 월요일에 페이코인 50% 페이백 이벤트가 있어 이디야를 방문했습니다.

 

커피 마시러 갔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양과 가격의 1인 빙수가 있어서 팥인절미 1인 빙수를 주문해봤습니다.

 

달달한 팥과 쫀득한 인절미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올라가 있네요. 인절미는 원래 3개 있었는데 한 개 먹고 사진 찍었습니다. 1인 빙수라 그런지 사이즈가 너무 작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혼자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는 양이네요. 안에는 아이스크림과 팥얼음이 들어있습니다.

 

이디야 커피 1인 빙수 가격은 5,900입니다. 양에 비해 적지 않은 가격이라 느껴지네요. 5,900원 다 주고 먹기엔 조금 비싼 감이 있으니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야겠죠. 이디야에서 월요일에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를 페이백 해줍니다.

 

이디야 팥인절미 1인 빙수 결국 2950원에 먹었네요, 페이백되는 9월 21일에 페이코인 시세가 떨어지면 더 싸게 먹은 게 되는거고, 반대로 페이코인 시세가 올라가면 페이백 받는 PCI 갯수가 적어지나 2950보다 비싸게 먹은게 되겠죠??

 

뭐, 어쨌든 이디야커피뿐 아니라 할리스커피, 달콤커피, 셀렉토커피까지 페이코인 50% 페이백 되니 월요일에는 커피 마시러 가야겠네요.

 

지금 페이코인 가입 하면 2 PCI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Paycoin 2 PCI 받기 (모바일 전용으로 모바일에서만 열립니다.)

 

페이코인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에 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2022.08.01 - [돈이 되는 정보들/이벤트] - 페이코인 2020년 8월(리워드코드: S9997C) 이벤트 총정리

 

페이코인 2020년 8월(리워드코드: S9997C) 이벤트 총정리

국내 5대 편의점에서 PayCoin을 상시 15%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페이코인은 다양한 가맹점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할인, 페이백, 출석 룰렛 이벤트 등 다양

newsisf.tistory.com